반응형




박스 전면 후면 모습입니다.
ASUS 답게 디자인이 정말 아름다워서 제가 이 그래픽카드를 구매하게 됐습니다.
박스 전면에는 ROG STRIX GTX 1060 의 모습을 보여주고있으며,쿨러 RGB LED기능 AURA 마크와 AS 3년 무상 스티커가 보이네요.
박스 후면에는 제품의 특징들을 보여주고있습니다.



박스를 열면 안에 속박스가 하나더 있는데요, 이 박스마저 고급스럽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속박스를 열면 나오는 금색의 ASUS 로고



이 종이팩 안에는 기타 부속물들이 들어 있습니다. 제품 설명서, 소프트웨어 CD, ROG마크 벨크로타이, World WarShip 쿠폰이 들어있습니다.



종이팩을 치우면 대망의 ASUS ROG STRIX GTX 1060의 모습이 보입니다.
정전기 방지비닐로 쌓여있습니다.





ASUS ROG STRIX GTX 1060 쿨러 전면 모습입니다.



ASUS ROG STRIX GTX 1060 뒷면 모습입니다. ROG 로고가 박힌 백플레이트에 스크래치 방지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스티커 제거하고 한 컷!



손이 흔들려서 흐릿하게 찍혔네요. ASUS ROG STRIX GTX 1060 측면 모습입니다. 보조전원 8핀과 ROG마크가 보이네요.



DVI, 2개의 HDMI, 2개의 DP 포트를 지원합니다.



제 시스템 사진입니다. 3팬 쿨러답게 길이가 어마어마 하네요.



▲ RGB LED 구동 모습입니다.

 


레퍼클럭 버전이긴 하지만 3Dmark FireStrike 와 Time Spy를 구동해봤습니다.

FireStrike 는 13,304 점을 기록했고, 온도는 68도까지 올랐습니다.
Time Spy 는 4,094 점을 기록했고, 온도는 67도까지 올랐습니다.

지금까지 출시된 비레퍼런스 모델중 ASUS 모델이 가장 비싼 가격에 판매되고있는데요, ROG의 감성과 정숙한 쿨러, 낮은 온도를 위해
기꺼이 더 많은 값을 지불 할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