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품 박스 전면 모습입니다. 쿠거 아레나 XL 의 모습과 부드러움, 방수 코팅, 무독성 표시가 보이네요.

사이즈는 800*300*5mm 입니다. 두께가 생각보다 있어서 쿠션감이 있을것 같네요. 



제품 박스 후면 모습입니다. 가장 좌측은 실제로 마우스 패드의 감촉을 느껴볼수 있도록 구멍이 나있습니다. 그리고 고무재질의 바닥등을 설명하는 그림이 보이네요. 8개의 언어로 제품 상세 설명이 있습니다. 물론 한국어로도 설명되어 있네요^^



실제로 만져볼 수 있도록 구멍이 나있죠~



COUGAR ARENA XL 의 실제 모습입니다. 사이즈는 키보드 마우스를 함께 올려두어도 넉넉할 정도의 사이즈네요.

COUGAR 사의 마크등이 프린팅 되어있습니다.



바닥은 고무재질로 책상을 꽉 잡아줍니다. 미끄러지지 않을것 같네요.



방수 코팅 또한 처리되어있어서 혹시모를 음료의 엎어짐 혹은 세척이 간편해 보입니다~



쿠거 아레나 XL 은 제품 마감도도 굉장히 높고 사이즈도 제 맘에 쏙 드네요. 프린팅도 굉장히 퀄리티가 있습니다~.

마우스도 굉장히 부드럽게 슬라이딩 되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