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장 외관은 굉장히 심플합니다.



우측 하단에 붙어있는 샤오미 패드 정보 스티커?



위로 뜯으면 열리는 방식



비닐로 2차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디자인은 정말 깔끔하네요.



우측하단에 샤오미 마크가 각인되어있습니다.

알루미늄 표면이 까끌까끌해 보이네요.



허나 뒷부분 고무 재질에서는 뭔가에 밀린 자국? 이라고 해야하나요,

중국 제품답게 QC는 좋지 않아 보였습니다.



비닐 포장을 벗긴 후에 찍은 사진입니다.

엣지는 아노다이징 된듯한? 굉장히 반짝반짝 거립니다.

디자인적으로 굉장히 멋지네요.



상하 24cm/ 좌우 30cm로 대형사이즈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크진 않네요.



대충 하루 정도 사용해본느낌은 알루미늄이라 굉장히 손목이 시원하네요.

생각했던것과는 다른 느낌의 슬라이딩을 느꼈습니다. 슬라이딩보다는 브레이킹이 다소 강하다는 느낌.

제품 마감도는 뒷판 고무부분을 제외하고는 우수한 편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알루미늄 패드를 찾고 계신다면 

샤오미 알루미늄 패드 어떠신가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