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스 전면 모습

우측은 투명하게 제작되어 실제품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상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하고, 진동 이펙트를 지원한다고 좌측 상단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박스 좌측면

ABKO Hakcer B710 SHADOW 제품의 스피커 성능 정보와 마이크 성능 정보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또한 보증기간, AS 센터 전화번호 등이 표기되어 있네요.



박스 우측면



박스 후면

박스 후면은 B170 SHADOW의 화이트 제품의 모습이 보이네요.

아마 박스를 같이 혼용하는듯 합니다.



박스 윗면은 봉인씰 2개로 막혀있습니다.



총 구성품 목록입니다.

ABKO Hacker B710 SHADOW 본체, 제품 보증서, 드라이버 CD가 제공됩니다.



좌우측면에 스크래치 방지를 위한 스티커가 붙어져 있습니다.




헤어밴드는 사용자 머리에 딱 맞게 쓸 수 있게 늘어나도록 설계되어있네요.



헤어 밴드 윗부분에는 HAKCER 라고 각인되어있습니다.


헤드셋 왼쪽 유닛에 볼륨 조절 버튼과 진동, 마이크 ON/OFF 버튼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품들은 전원선에 리모컨이 있던데,

이 부분은 이 제품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전원 케이블은 직조케이블이 아닌 유광 고무재질로 이뤄져있습니다.

저는 직조케이블을 별로 선호하지는 않습니다. 너무 뻑뻑하기때문이죠.

USB단자부분은 금도금 처리되어있고 노이즈 필터도 제공합니다.



헤드셋 쿠션은 무려 3CM로 엄청난 쿠션감을 제공합니다.




전원 연결시 헤드셋 HACKER 로고 부분에 흰색 LED가 들어옵니다.



또한 마이크에도 ON/OFF 를 확인할 수 있도록 LED를 지원하네요.



제 본체 ODD가 이상해서,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CD로 설치하지 않고, ABKO 사이트를 통해 드라이버를 다운받았습니다.

가상 7.1 서라운드 설정, 음향 환경 효과, 마이크 효과 등등 많은 기능들을 제공하네요.



글작성일 기준 ( 2016. 9. 3. 18:53 ) 최저가 36,920원으로 중저가 라인업으로 출시된 제품입니다.





총 평

장점 : 가상 7.1 사운드 지원으로 FPS게임시 유리

3CM의 쿠션으로 편한한 착용감

귀 전체를 덮는 100mm의 크기로 몰입도 UP

전용 드라이버 제공

다양한 음향 효과, 마이크 효과 지원

플렉서블 마이크



단점 : 필자의 머리크기가 크지않음에도 생각보다 머리를 잡아주는 느낌이 강함





[이 사용기는 ABKO와 쿨엔조이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