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스 전면 후면 모습

박스 전면에는 TRON G50 마우스의 모습이 보이네요.

박스 후면에는 제품의 특징들을 나열해 놓았습니다.

Pixart PAN 3507 옵티컬 센서를 사용했으며, 3가지 색상의 LED를 지원하고, OMRON 스위치를 사용합니다.

최대 1,600DPI 까지 지원하네요. 높은 감도를 사용하시는 사용자에게는 단점이 될 듯 합니다.





박스 좌 우측면 역시 제품의 특징 및 AS에 대한 내용을 간략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박스는 특이하게 평행사변형꼴로 제작되어 포인트를 주었네요.

박스 윗면 아랫면 모두 봉인씰이 붙어있습니다.




제품 구성목록입니다.

TRON G50 마우스 본체와 간단사용설명서 및 AS보증서가 들어있습니다.



밝은 색상의 화이트와 오렌지 색상의 조합으로 마우스가 굉장히 산뜻한 느낌을 줍니다.

DPI조절 버튼 부분이나 마우스 등부분에 LED가 들어올것 처럼 보이네요.

마우스는 양손잡이용으로 대칭 디자인인것 같습니다.




마우스 전원케이블도 오렌지 색상으로 제작되어 마우스와 일체감을 줍니다.

마우스 전원 케이블에는 선정리용 벨크로 타이가 제공됩니다.

또한 노이즈 필터를 제공하고, USB단자는 손실률을 줄이기위해 금도금 처리 되어있습니다.



마우스 하단에는 간략한 제조설명이 적혀있네요.





기존 사용하는 마우스와의 크기비교 입니다.

상하길이가 조금 짧아보이고 넓이또한 조금 작아보이네요.

손이 작은 사용자에게 알맞을것 같습니다.





DPI 레벨은 총 3가지가 존재하고, DPI가 변하면 LED도 변합니다.

1단계 500DPI, 2단계 1000DPI, 3단계 1600DPI 입니다.



글 작성일 기준 ( 2016. 09. 04. 11:12 ) 최저가 13,500원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책상의 분위기를 업시켜줄 마우스를 찾고계신다면

화이트 오렌지 조합의 산뜻한 TRON G50 마우스 어떠신가요?




[이 사용기는 MAXTILL과 퀘이사존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