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성비로 유명한 Britz 社의 BR-2100S5 


인터넷으로 구매한 BR-2100S5 택배 박스에 Britz 회사의 로고와 모델명이 적혀있습니다.

BR-2100S5 제품 박스 외관입니다. 제품의 모습과 특징, 춤추고있는(?) 남성이 보이네요. 


박스를 열면 이렇게 제품설명서와 BR-2100S5 본체가 스티로폼에 꽉 들어맞게 있습니다. 

제품 파손 걱정은 없어 보이더군요.


제품은 이렇게 2차 비닐 포장 되어있습니다. 왼쪽부터 우퍼, 스피커 순 입니다. 

우퍼위에있는 것은 케이블과 스피커 볼륨 다이얼 입니다.

볼륨 다이얼은 볼륨 조절 및 LED, 이어폰, 마이크 단자가 탑재되어있습니다.


비닐 포장을 벗기면 이렇게 우퍼와 스피커에 또 다시 비닐로 포장 되어있습니다. 

제품이 하이그로시 재질이라 기스 및 자국을 방지하기 위함으로 보입니다.

스피커는 1인치 트위터와 3인치 미드레인지가 탑재되어있습니다.


스피커 후면을 보시면, 벽에 걸 수 있도록 월 마운트가 있구요. 

고급형 스피커에서 볼 수 있는 클립 형식의 연결단자가 보입니다.


스피커의 본체라고 볼 수 있는 우퍼의 후면 모습입니다. 

오디오 인, 아웃 단자와 마이크 단자 및 베이스를 조절 할 수 있는 다이얼 이 보이네요.


모든 단자를 연결한 모습입니다.



제 시스템 환경입니다. 스피커가 한동안 없어서 헤드셋으로만 연명했는데 스피커가 생기니 확실히 편해졌네요. 

총평을 내리자면, 그동안 스피커가 없어서 다른 스피커와 BR-2100S5와 비교는 못하겠지만, 

헤드셋과 비교하면 음질은 비슷한 느낌입니다. 

입체감은 헤드셋보다 부족한 모습입니다. 베이스도 괜찮네요. 그런데 화이트 노이즈가 초반에 좀 들렸습니다. 

지금은 잘 모르겠네요. 5만원대 가성비 스피커로 유명한만큼 기대 이상입니다.

 책상이 좀 좁아서 모니터를 우퍼위에 두고 사용해야합니다ㅋㅋ;; 적응할려면 시간 좀 걸리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