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빨조합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마이크로닉스 CASLON 500W 87+ 파워,

마이크로닉스의 CASLON 시리즈는 이전의 Classic II 제품을 한단계 더 업 시킨 시리즈라고 하네요.

특허받은 After Cooling 기술을 적용시킨 제품으로 기대가 되네요.

After Cooling 기술이란?


[ 다나와 본문 발췌 ]



작성일 기준 약 55,000원 대의 가격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500W 파워 기준 준고급형에 속하는 라인업이기에 꽤 높은 가격대에 형성되어있네요.



다나와 본문 발췌 이미지 입니다.




제품 포장 상단에는 많은 인증마크들, GOOD BUY 캠페인 로고가 눈에 띄네요.



제품 포장 후면에는 자세한 설명들이 적혀 있습니다.

아쉽게도 대부분 영어로 적혀있네요.



특허 받은 기술인 After Cooling 기술을 이용한 파워의 온도변화도 그래프화 시켰네요.



측면에는 이렇게 손잡이도 만들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준고급형 모델이라 그런지 포장또한 굉장히 세심하네요^^..



포장또한 굉장히 깔끔하고 빈틈없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부속품들이 지저분하게 있지 않도록 우측에 따로 박스를 만들어 둔게 굉장히 참신하고 놀라웠습니다.



구성품은 뭐...

파워 본체, 전원케이블, 결합 나사 x4, 보증서

가 전부입니다.



케이블은 전부 슬리빙 처리 되어있어 PC 조립시 깔끔한 선정리에 유리할 것으로 예상되네요.




파워 상단에는 마이크로닉스 유광 마크가 있습니다.

굴곡있는 레드 엣지 디자인이 멋지네요.

어차피 조립하고나면 보이진 않겠지만ㅎㅎ...



케이블 구성 목록입니다.





조립 영상입니다.

조립 난이도는 상당히 쉬웠습니다. 제 시스템 구조에 편하게 선 배치가 되어있어서 20분정도 걸렸네요.

개개인의 PC마다 다르겠지만 대부분 빠르게 조립 가능해보입니다.




3DMark TimeSpy 구동 영상입니다.

아무런 무리없이 문제없이 구동되고 있습니다.




슬리빙 처리된 케이블 덕분에 깔끔한 선정리가 가능합니다.




총평


무상 A/S 3년으로 적당한 기간의 보증기간을 가지고 있고,

또한 마이크로닉스 社의 특허기술 AC기능이 적용되었다는점,

+12V 싱글레일 사용, 대기전력 1W 등,

붉은색 엣지가 디자인적인 美 로써 장점이 될수 있겠습니다.



본 체험기는 (주)마이크로닉스와 다나와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