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래 사용하다 보니 키보드 하우징이 번들 번들 해지기 시작했죠..

그래서! 바로 분해 들어갔습니다.

하우징해체하고! 락카를 준비!



신나게 뿌려주시면 되는거에요.. 하우징 도색하면서 겸사겸사 키캡도 같이 ㅎㅎ



도색 완료사진 입니다. 번들거림도 사라지고 마치 새거같네요.

키캡은 대충대충 한지라 자세히 보면 퀄리티가 떨어지지만 .. 내일 레오폴드 승화 그레이 모디가 택배로 오니 상관없죠^^

하우징은 새거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세심하게 작업했습니다.




사포질을 안하고 락카칠을 하니 각인이 보여서 약간 먹각 같기도하네요 ㅎㅎ.. 

키캡 꽂을때 어려움이 덜했습니다~ 


총 작업시간은 대략 1시간 내외였습니다.


오래된 키보드, 번들거리는 키캡등은 저처럼 락카칠을 해서 새옷 입혀주면 새거같은 기분!!


부작용 : 락카냄새가 아직 안빠져서 냄새가 솔솔 올라오네요 하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