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앱코 960P 55G 제품을 무광 블랙 스프레이를 사용하여 도색하였습니다.

키감은 역시 만족스럽습니다. 오히려 저는 토프레 제품 보다.. 노뿌 무접점이 키감이 더 좋은 것 같아요.

토프레는 DP 된 제품만 만져본 적 없습니다 ㅋ..ㅋ

무광 스프레이는 아무래도 손이 닿는 부분이나 접촉부는 유광으로 바래져서 다음에는 유광으로 도색해야할 것 같아요 ㅋ.ㅋ

엠스톤 DSA 블루치즈 키캡입니다.

사진 상 색감과 직접 눈으로 보는 색감이 많이 다르네요.. 맞춰본다 맞춰본다 최대한 보정해봤는데 뭐랄까.. 어렵네요.

키캡은 무난하니 예쁜것 같습니다. DSA 키캡은 처음 써보는데 흠... 항상 OEM 키캡만 사용했는데, 디게 낮네요 ㅋ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